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 질문

  • [ 배송관련 ] 상품주문후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주문제작상품으로 결제후 배송까지 7~10일이 소요됩니다.

    주문하고 상품을 기다리는 고객님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렇다고 대충, 빨리 빨리만 하는 건 올댓하우스를 믿고 주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절대로 옳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꼼꼼하고 예쁘게 만들어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갖고 기다려주세요.

    원단공급사의 일시품절로 인해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질 때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주문에 대한 진행 상황은 사이트 상단의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올댓하우스에서는 10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10만원 미만은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단, 제주 및 도서지방,산간지역은 도선료와 항공비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고객님 부담입니다.

     

     

  • [ 결제관련 ] 결제취소 또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처리중" 이전단계일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주문취소, 또는 1:1고객상담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단계에는 입금확인중-배송요청-배송처리중(택배사로발송)-배송완료의 단계가 있습니다.

    주문건이 [입금확인중]이거나 [배송요청] 단계일 경우 취소 또는 변경 가능하십니다
  • [ 기타 ] 전화로 주문도 가능한가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친절한 안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70-7747-7941 / 051-631-7941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게시판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먼저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결제관련 ] 무통장입금 하려고 해요

    <무통장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703-048285 (주)본

     

     

    1. 주문 하실때 입금은행,입금자명을 정확히 적어주세요.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무통장 입금시 주문후 3일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3.  한정상품의 경우 24시간 이내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신중하지 못한 주문과 미입금으로 인해  선의의 피해를 보는 고객님들이 생기게 됩니다.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 결제관련 ]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적립금등

    저희 올댓하우스에서는 모든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후 배송현황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올댓하우스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 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배송조회는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 [ 결제관련 ] 신용카드 결제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법인카드의 경우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를 확인하는

    본인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으로 직접 찾아 가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카드 비밀번호는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중일때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주문하신후 상품이 출고되기 전까지만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출고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배송기일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려 배

    송시기에 대해 사전 상의하고 있습니다.
  • [ 기타 ] 주문내역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1. 회원이신경우

    로그인 후 올댓하우스 쇼핑몰 상단에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2. 비회원이신경우

    [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시고 하단부에 주문번호와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 기타 ]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금        AM  10 : 00 ~ PM  6 :00
    점심시간            12 : 30 ~1 : 30

    *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라며,

    상담업무 시간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 ] E-Mail이나 문자서비스를 수신거부로 지정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눌러 회원정보수정에서 'e-mail 수신', 'SMS 수신'을 '아니오'로 체크 하시면 됩니다.
  • [ 결제관련 ] 안심클릭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시행일시: 2004년 2월 10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 대상카드: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10만원 미만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10만원 이상 : 공인인증 또는 안심클릭 + 공인인증 중 택 1

    - 안심클릭등록방법 :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 [ 결제관련 ]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와 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나 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결제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 10만원 이상 결제시는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부득이하게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결제하실 수 있는 분할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

     

     

  • [ 결제관련 ] 무이자할부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무이자 할부 행사가 진행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매월 변경되는 사항이므로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실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 [ 기타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찾기에 실패할 경우

     

    고객센터(070-7747-794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 ] 회원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 이름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특히, 주소나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변경이 이뤄지지 않아 오배송으로 불편을 겪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점 꼭 당부드립니다.

  • [ 기타 ]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회원을 대상으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쇼핑할 때마다 번거로운 신상정보 입력을 반복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 포인트/쿠폰내역 등을 쉽게 확인할수있습니다.

    고객님의 구매실적을 종합 평가하여, 할인쿠폰, 배송료 무료 등의 혜택을 드리는 우수고객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기타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 고객님도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회원 고객님들은 신규가입 적립금 5,000원이 적립되지 않으며


    올댓하우스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나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는 철저히 관리되고 있으며 잦은 홍보나 이벤트sms 로

     

    불편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MORE


TODAY'S
ITEMS




친절한 고객센터

라인





무통장 입금계좌

라인

 

퀵메뉴

라인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회원혜택
  • 이벤트
  • 사은품안내
  • 설치서비스
  • 수선서비스
  • 커튼주문법